주식회사 세이브에너지 메인

공지사항

세이브에너지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중기부 장관 표창

페이지 정보

관리자 34회 등록일2020.10.23

본문

중소기업중앙회 전북지역본부‘2020 전북 중소기업인대회’개최,
세이브에너지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중기부 장관 표창

□  중소기업중앙회 전북지역본부는 15일 한옥마을 인근 라한호텔에서 도내 중소기업인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극복, 중소기업의 협력으로’를 주제로 ‘2020 전북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전북 중소기업인대회는 정부관계자와 전북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모범단체 37명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참석자를 최소화했고, 마스크 착용 및 참석자 간 거리두기 등 최고 수준의 방역대책으로 진행됐다. 안남우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대통령표창(1명), 국무총리표창(1명), 장관표창(21명)에 대해 직접 포상을 전수했다.

□  주식회사 세이브에너지 이영관 대표는 모범중소기업인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주식회사 세이브에너지는 태양광 전문회사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제 세이브웨이를 통하여 미얀마 저소득 가정을 위한 생계물품 나눔 행사 진행 등 내외적 상생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  두완정 중기중앙회 전북지역회장은 “코로나19가 장기전으로 접어든 지금부터는 방역과 경제가 조화를 이루는 대응이 중요하다”며 “일자리 창출과 투자 확대로 지역경제 회복의 불씨를 살리고, 코로나 극복을 위한 중소기업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세이브에너지 메인